위메프, 2019 서울재즈페스티벌 얼리버드티켓 판매

2019-01-22 08:49
  • 글자크기 설정

서울재즈페스티벌 티켓 구매하면 스타벅스 쿠폰 추첨 증정

[사진=위메프]

위메프는 22일 낮 12시부터 ‘서울재즈페스티벌 2019’의 얼리버드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13회째를 맞는 서울재즈페스티벌은 오는 5월 25~26일 올림픽공원에서 열린다. 최대규모의 국내외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매년 화제를 낳고 있다.

공개된 1차 라인업에는 그래미 어워드 9회 수상에 빛나는 ‘윈튼 마살리스’, 쿠바의 대표적 재즈그룹 부에나 비스타 소셜 클럽의 ‘오마라 포르투온도’, 모던 재즈 기타리스트 ‘존 스코필드’를 비롯해 ‘클린 밴딧’, ‘핑크 마티니’, ‘루디멘탈’, ‘라우브’ 등 세계적인 명성의 음악성과 퍼포먼스를 갖춘 아티스트들로 구성됐다.

25일과 26일 양일간 입장할 수 있는 얼리버드티켓 가격은 18만5000원으로 한정수량 판매된다.

위메프는 서울재즈페스티벌 얼리버드티켓 구매 고객에게 예매수수료 무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쿠폰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황근영 위메프 콘서트팀장은 “국내 최대, 최고 뮤직페스티벌 중 하나인 서재페 티켓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며 “위메프는 올해도 세계 최정상급 공연을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