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인프라 다 갖춘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눈길

2018-12-18 18:06
  • 글자크기 설정

교통, 교육, 생활 인프라 등 모두 갖춘 최적입지로 춘천 온의지구 ‘각광’

온의지구 내 분양단지, 우수한 청약성적 거둬 인기 입증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투시도 



춘천 온의지구 일대가  편리한 대중교통은 물론이고, 우수한 교육환경, 탄탄한 생활 인프라 등을 고루 갖춰 '지역 내 강남'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 지역에서 내년 1월 시행사인 디에이치씨개발㈜이 선보이는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가 분양에 들어간다.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는 온의동 산44-1(온의도시개발사업지구) 일대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32층, 14개 동, 전용면적 59~124㎡ 총 1556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기존 선보인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에 이은 두 번째 푸르지오 단지로, 향후 이 일대는 대규모 브랜드타운으로 거듭나게 된다. 지난 3월 강원 춘천시 온의동에서 분양한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는 총 2만3517명의 청약자가 몰리며 평균 27.03대 1의 높은 청약경쟁률로 1순위 마감을 기록했다.

이번에 분양되는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는 온의지구 핵심입지에 위치해 주요 인프라를 한걸음에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경춘선 남춘천역이 도보권에 있어, 서울 청량리역까지 1시간대에 도달할 수 있다. 또한 춘천 전역을 잇는 다수의 버스 노선을 통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춘천고속버스터미널과 춘천시외버스터미널도 가까워 광역이동도 용이하다.

단지 주변으로는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확보돼 있다. 이마트와 롯데마트를 비롯해 메가박스, 풍물시장 등 전통시장이 가깝고 춘천 지방 검찰청, 강원도청, 춘천시청 등 관공서와 국립강원대학교 병원, 춘천시립 청소년 도서관 등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차별화된 교육특화환경도 갖췄다. 국내 최정상급 영어교육전문기업인 YBM 및 명문학원 브랜드인 종로엠스쿨과의 연계를 통해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교육특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YBM과 연계해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영어커뮤니티를 2년간 무상 운영한다. 최소 2년 이상 강의 경력이 있는 원어민을 포함한 전문 강사를 배치해 차별화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종로엠스쿨의 입점 운영을 통해 2년 동안 무상으로 서울 강남 수준의 특화된 교육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피트니스클럽과 GX룸, 골프클럽, 도서관, 북카페, 시니어클럽 등 입주민을 위한 여러 편의시설이 들어서고, 푸르지오만의 커뮤니티센터 Uz(유즈)가 설치돼 주거 만족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미래가치도 우수하다. 춘천 레고랜드 테마파크의 개발사업이 진행 중이며, 세계 최대 규모의 우주과학 교육•체험시설인 ‘스페이스 캠프 코리아’ 조성도 예정돼 있다. 동서고속화철도 개발 사업(2025년 개통 예정)이 완료되면 수도권 강원권을 더욱 빠르게 연결하는 교통망이 구축될 전망이다.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분양홍보관은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 587-3번지 더 스위트캐슬 3층(312호)에 있으며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 256-3번지 일대에 1월 문을 열 예정이다. 입주는 2021년 9월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