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8/11/14/20181114160134536012.jpg)
[사진=CJ헬스케어 제공 ]
CJ헬스케어가 요가 프랜차이즈 매장인 ‘아메리카요가’와 히비스커스 양사 코마케팅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CJ헬스케어 히비스커스는 지난 5월 출시된 차 음료다. 주요 소재인 히비스커스 꽃에는 하이드록시시트릭산(HCA), 안토시아닌, 케르세틴 성분 등이 함유됐다.
아메리카요가 회원이라면 54개 매장에서 누구나 히비스커스를 무료로 만나 볼 수 있다. 히비스커스 공식 인스타그램인 ‘@official.hibiscus’에서는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요가 회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CJ헬스케어와 아메리카요가는 히비스커스 병(Bottle)을 활용한 새로운 요가 동작을 만들어 전문 강사가 시연하는 동영상도 제작 할 예정이다. 향후에는 헛개컨디션‧헛개수를 활용한 프로그램도 개발한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많은 여성 회원들을 보유하고 있는 아메리카요가와의 이번 코마케팅이 히비스커스를 널리 홍보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히비스커스는 ‘여자가 마시고 싶은 첫 번째 차(茶)’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실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