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대구지역본부, 대구시민과 함께하는 ‘평생건강 국민행복 힐링음악회’ 성료

2018-10-19 04:01
  • 글자크기 설정

국민건강보험 대구지역본부는 지난 17일 오후 6시 수성못 상화동산에서 ‘평생건강 국민행복 힐링음악회’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진=건보공단 대구지역본부 제공]


국민건강보험 대구지역본부는 지난 17일 오후 6시 수성못 상화동산에서 대구시민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건강보험 보장성강화 1주년·장기요양보험제도 10주년을 맞이해 대구시민과 함께하는 ‘평생건강 국민행복 힐링음악회’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익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주민에게 즐거운 여가를 제공하고, 건강보험-대구시민 간 소통 및 화합 행사 일환으로 열렸다.
음악회에 앞서 스트레스, 체성분, 바르게 걷기 보행분석, 혈압혈당 측정‧상담과 건강보험‧장기요양보험 소개 등 다양한 체험‧홍보부스를 열었다.

힐링음악회에서는 어쿠스틱 밴드 사필성 밴드, 퍼포먼스그룹 제이모닝, 트로트가수 설하윤 등 다양한 공연프로그램으로 약 2시간여 동안 모두가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공연을 관람한 이모씨(37세)는 “가족과 함께 수성못 둘레길을 걷다가 아는 노래를 듣고 발길을 돌렸다”며, “덕분에 멋진 음악선물을 받고 간다”고 말했다.

김대용 본부장은 “건강보험 보장성강화 1주년‧장기요양보험 10주년을 맞이해 개최한 이번행사를 통해 건강보험과 대구시민이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가 됐다”며, “이번 행사가 대구시민 여러분께 힐링의 시간이 되고, 건강의 의미를 다시금 되새겨 보는 기회가 되어 대구시민의 건강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