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바이브 류재현 "가수 벤 '열애중', 원래 윤민수가 탐냈던 곡"

2018-10-10 16:24
  • 글자크기 설정

[사진=메이저나인 제공]


바이브 류재현이 역주행 중인 벤의 음원 ‘열애중’을 윤민수가 탐낸 곡이라고 밝혔다.

류재현은 1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잠원동 더 리버사이드호텔 7층 콘서트홀에서 진행된 바이브의 여덟 번째 정규 앨범 ‘About Me’(어바웃 미) 발매 기념 쇼케이스 자리에서 역주행 중인 가수 벤의 ‘열애중’에 대해 “윤민수가 탐냈던 노래였다”고 운을 뗐다.
그는 “제가 곡을 써놓고 자신이 부르면 안되겠냐고 하고 미국을 잠깐 간 동안에 벤 양을 불러서 ‘윤민수가 부르는 게 싫다. 너가 불러다오’라고 정리했다. 그리고 윤민수가 왔을 때 ‘벤이 낫지?’라고 해서 발매가 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윤민수는 “(벤이) 역주행 하더니 건방져 진 것 같다”고 농담을 던지기도 했다.

바이브의 정규 8집 타이틀곡 ‘Not A Love’(낫 어 러브)는 류재현과 메이저나인의 메인프로듀서 민연재가 탄생시킨 곡으로 ‘확신없는 사랑’을 다양하게 해석하고 ‘Not A Love’로 반복되는 외침을 담아 우리가 했던 것은 정말 사랑인지 아닌 것인지 아니면 사랑이 아니기를 바랐던 것인지 다양한 물음을 던진다. 이날 오후 6시 공개.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