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8/10/05/20181005090344332850.jpg)
카카오의 모바일 영상 제작소 ‘크리스피 스튜디오’가 개그맨 이진호와 우주소녀 루다가 MC로 나서는 신개념 뷰티예능 ‘이나뷰티(이진호가 나오는 뷰티예능)’를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사진=크리스피 스튜디오]
카카오의 모바일 영상 제작소 ‘크리스피 스튜디오’가 개그맨 이진호와 우주소녀 루다가 MC로 나서는 신개념 뷰티예능 ‘이나뷰티(이진호가 나오는 뷰티예능)’를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이날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7시에 선보인다.
이나뷰티는 일반적으로 많이 볼 수 있는 전문가가 진행하는 뷰티 프로그램을 벗어나 뷰알못(뷰티를 알지 못하는) MC인 이진호가 뷰잘알(뷰티를 잘 아는) MC 우주소녀 루다와 함께 안목을 넓히며 새로운 관점으로 뷰티를 바라보는 모바일 예능이다.
이날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TV에 마련된 크리스피 스튜디오의 공식채널을 통해 공개하는 1화에는 이진호가 네일아트샵을 처음 방문해 겪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이후 매주 동시간에 올라올 2~3화에서는 화장품 매장에서 100만원 쓰기와 뷰티아카데미에서 메이크업 수업 듣기 등이 예고돼 흥미를 더한다.
크리스피 스튜디오는 카카오가 지난해 1월에 설립한 모바일 영상 제작소이다. 일상적인 주제를 새로운 포맷으로 풀어낸 영상들이 특징이며, 세간의 화제를 모은 예능 ‘취중젠담’과 웹드라마 ‘오늘도 무사히’ 등이 대표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