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나무미니스트리 대만에서 '미션트립' 진행

2018-09-02 21:09
  • 글자크기 설정

 

선교단체 사과나무미니스트리는 대만에서 제10차 미션트립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미션트립은 지난 달 17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됐다.

우선 참석자들은 이란 시에 새로 설립된 이란대복기독교회 (담임목사 김혜옥)에서 집회를 가졌다. 김복동 대전 성령교회 담임목사가 설교를 했고, 매 집회마다 바리톤 성악가인 김병진 음악간사는 한국어와 중국어 등으로 특별송을 불렀다.

또 참석자들은 신베이 시의 안캉대복기독교회를 찾았다. 이 교회는 김혜옥 선교목사가 설립한 곳이다. 이밖에도 이란원산농민정신병원 12병동을 방문해 격려했다.

김복동 목사와 선교팀 등도 설교와 미니음악회를 개최했다. 대표 선교지인 신디엔 교도소를 방문해 특별기도회도 개최하기도 했다. 사과나무미니스트리 관계자는 "이곳은 재범율을 낮고 재소자들이 출소 후 신학교에 입학하는 경우도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고 전했다.

이번 선교에는 주대만한인선교사연합회 회장으로 추대된 김혜옥 선교목사, 타이베이 부흥교회 남용환 담임목사, 권영주 전도사, 사과나무미니스트리 한창근 선교팀장, 대전 성령교회 김복동 담임목사, 태국 치앙마이 KFT한국농장 고숙성 회장, 리즈디자인건설그룹 이성아 대표이사, 바리톤 성악가 김병진 음악간사, 사과나무홀딩스플랫폼컴퍼니스그룹 김인성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