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여름철 다양한 멤버십‧올레tv 혜택 제공

2018-07-25 09:50
  • 글자크기 설정

테마파크, 해외여행 할인 등 다양한 여름 놀거리 혜택 제공

7월 G마켓, 8월 버거킹서 더블할인...올레tv 여름특집관 운영

KT는 여름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사진=KT]


KT는 여름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KT는 여름철 나들이객, 여행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방학을 맞아 가족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8월 말까지 6개 인기 테마파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KT 멤버십 고객은 △일산원마운트 최대 4인 최대 60% △에버랜드 본인 40%, 동반 3인 10% △롯데월드 본인 55%, 동반 3인 20~30% △서울랜드 본인 55%, 동반 2인 40% △아쿠아플라넷 최대 4인 최대 30%(63점, 일산점 30%, 제주점 15%, 여수점 10%) △씨라이프 부산아쿠아리움 최대 2인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경우 여행 준비 과정에서 현지까지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여행 일정을 준비하며 △하나투어 패키지 3%, 호텔 최대 12% 할인 △글로벌 액티비티 사이트 KLOOK 최대 10%(3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쇼핑 혜택으로는 △신세계면세점, 롯데면세점 등급 업그레이드 및 선불카드 최대 2만원 증정,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 적립금 최대 9만원 제공 및 최대 15% 할인 이벤트 등을 활용해 알뜰한 쇼핑이 가능하다. △전국 공항라운지(스카이허브라운지, SPC라운지, 라운지L) 30% 할인, △하와이, 세부 등 해외 주요 관광지 7곳 T라운지(하나투어 운영) 트래블팩, 무료 음료, 현지 여행상품 할인 등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KT 고객은 전세계 12개국에서 국내 음성통화 요금으로 통화가 가능한 ‘로밍ON’을 함께 활용해 알뜰한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다.

KT는 고객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2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2018 더블할인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매달 고객 선호 트렌드를 반영한 이달의 ‘더블할인 스페셜 혜택’을 운영 중이다.

7월 스페셜 혜택으로 G마켓 5000원 중복 할인 쿠폰(2만5000원 결제 시)을 받을 수 있고 8월에는 버거킹 인기 단품 메뉴 5종 50% 할인이 제공될 예정이다.

더블할인 멤버십 상시 혜택으로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40% 할인 △도미노피자 최대 40% 할인 △GS 수퍼마켓(현장), GS 프레시(온라인) 5만원 결제 시 각 1만원 할인 △CGV 온라인 예매 시 본인 및 동반 1인 포함 최대 8000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문화혜택 ‘그레이트컬쳐’에서는 7월 △뮤지컬 ‘브로드웨이42번가’ 최대 50% 할인 △전시 ‘위대한 낙서전’, ‘이상한 나라의 괴짜들’ 50% 할인을 제공한다. 8월에도 뮤지컬 ‘매디슨카운티의 다리’ 전석 1+1, 전시 ‘르누아르’ 4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이 계속된다. 공연, 전시는 1회당 1000 포인트만 차감되기 때문에 포인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KT 멤버십에 대한 상세 내용은 KT닷컴 혹은 ‘KT 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KT의 6대 상품(모바일, 인터넷, IPTV, 와이브로, 인터넷 전화, 집전화)를 이용 중이라면 KT 멤버십 가입이 가능하다.

KT는 자사 IPTV 서비스 올레 tv를 통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26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여름 특집 영화관을 운영한다.

매주 상반기 결산 TOP 10, 초특급 여름액션, 납량특집 테마에 맞춰 볼거리가 풍성한 영화 콘텐츠를 추천하고 ‘챔피언’, ‘버닝’, ‘보스베이비’, ‘라라랜드’ 등 30여 편의 최신영화와 스테디셀러 영화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기획전도 마련한다.

26일부터 내달 1일까지 ‘방학시즌’ 테마로 운영되는 일주일 동안 ‘바다탐험대 옥토넛시즌4’, ‘패딩턴2’, ‘다이너소어’, ‘보스베이비’ 등 소장용 애니메이션을 기존 VOD 가격 보다 50% 할인된 가격에 평생 소장할 수 있다. 또 상반기 인기 VOD 콘텐츠를 장르별 로 테마를 구성해 추천한다.

다음달 2일부터 일주일간 휴가시즌을 맞아 ‘챔피언’, ‘버닝’, ‘언노운 솔저’ 등 상반기 주요 신작을 반값에 볼 수 있는 할인관을 구성하고, 다양한 액션물을 슈퍼히어로·괴수·걸크러시·코믹 액션으로 분류해 ‘초특급 여름액션’ 테마관을 준비했다. 마지막 일주일은 ‘납량특집’ 테마관을 운영해 곤지암’, ‘곡성’, ‘겟아웃’, ‘오펀 : 천사의 비밀’ 등 역대 공포 영화를 모아볼 수 있고, ‘신과함께 : 죄와 벌’, ‘미 비포 유’, ‘인터스텔라’, ‘라라랜드’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화들을 반값 할인해준다.

이외에도 디즈니 콘텐츠를 구매 고객 대상 중 1000명을 추첨해 디즈니 대표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을 주제로 한 정식 라이선스 테마 전시 ‘안녕! 겨울왕국 특별전’ 초대권 증정 이벤트와 ‘공룡 메카드’를 구매하고 응모하면 관련 완구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