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단지는 경기도 김포시 운양동 1440-145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오는 11월 입주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최고 9층, 32개 동, 전용면적 67~84㎡ 912가구로 조성될 예정이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67㎡ 206가구 △84㎡ 706가구 등이다.
교통여건을 살펴보면 내년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운양역(예정)과 장기역(예정)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운양역(예정)을 이용해 김포공항역까지 20분, 서울역까지 40분대로 접근 가능하다. 또한, 여의도역, 광화문역, 강남역까지는 50분대로 접근이 가능할 전망이다.
여기에 올림픽대로, 수도권제2순환도로(인천-김포),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 주요 도로망을 이용하면 서울과의 접근성이 매우 우수한 편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김포한강신도시 인근으로는 검단일반산업단지, 김포양촌산업단지 등이 위치해 있고, 김포시 최대 규모(600만㎡규모)의 산업단지인 '김포골드밸리'도 2020년 6월 준공예정이다.
교육시설로는 운양초·중·고교가 도보거리에 위치하며 오솔길공원, 모담공원, 한강중앙공원 등이 인접해 있다.
생활편의시설로는 롯데마트(김포한강점), 라베니체 마치에비뉴 수변상가(장기동), 운양역 현대센트럴스퀘어(2018년 하반기 오픈 예정) 등 대형 쇼핑시설이 반경 1km 이내에 위치해 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롯데건설만의 샤롯데(Charlotte) 서비스도 눈길을 끈다. 계약자는 가전제품 렌탈 서비스를 통해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처럼 직접 구매하기 부담스럽거나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꼼꼼한 관리가 필요한 생활가전제품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자녀의 출산, 분가 등으로 가구원이 증감한 경우에는 같은 단지 내에서 면적형(구 평형)을 바꿔 이동할 수 있다.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면 청약통장 필요 없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며, 무주택자들에게 우선 공급 기회가 주어진다.
최대 8년간 이사 걱정 없이 내 집처럼 거주할 수 있고, 입주민이 거주하는 동안 임대료 상승률은 연 5% 이내로 제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