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아케인 스트레이트’, 주요국가 애플 앱스토어 피쳐드 선정

2018-05-11 13:54
  • 글자크기 설정

- 한국, 미국, 일본, 타이완 등 주요 타겟 국가서 애플 피쳐드 선정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겜플리트가 개발한 모바일 카드전략 RPG ‘아케인 스트레이트 : 소환된 영혼(이하 아케인)’가 지난 10일 론칭과 동시에 주요 국가 애플 앱스토어에서 추천게임으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에 따르면 아케인은 출시 하루 만에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타이완 등 주요 타겟 국가를 비롯해 10여 개 국가 애플 앱스토어 메인 화면에 추천게임으로 노출되고 있다. 아케인은 지난 10일 150여 개 국가를 대상으로 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번체) 등 4개 언어로 서비스가 시작됐다.

또한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애플 추천게임 선정으로 아케인의 게임성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을 받고, 각 국 모바일게임 시장에 진출하는데 유리한 고지를 선점했다고 덧붙였다. 카드를 조합해 몬스터를 상대하는 전략적인 요소가 전세계 유저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는 분석이다.

아케인은 카드전략 RPG 장르의 게임으로, 머나먼 왕국으로 알려진 다이노쿨러사의 캐릭터들을 카드 형태로 표현했다. 특히 조합과 전략이라는 키워드가 핵심으로 작용하여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많은 유저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