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항공권 구매 시 할인과 더불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하나투어와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의 적용노선은 인천~인도네시아 왕복과 인천~호주 왕복 노선으로, 최대 15%의 할인율이 제공된다. 탑승 기간은 오는 23일부터 내년 2월 23일까지다. 단, 탑승일로부터 최소 3일 전 발권을 해야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천~자카르타 노선을 주 7회, 인천~발리 노선을 주 6회 운항하고 있으다. 현지 시간 기준으로 자카르타는 오후 3시 45분, 발리는 오후 5시 50분에 도착하는 편리한 스케줄을 운영한다. 동시에 인도네시아의 국영항공사로서, 올 8월 개막할 아시안게임의 개최지인 자카르타와 팔렘방 모두 당일 연결이 가능한 유일한 항공사로 주목 받고 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최근 웹사이트를 통한 항공권 구매 고객이 늘어나는 점에 착안하여 하나투어와 함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웹사이트나 모바일앱에서 인천~발리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면, 할인과 더불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