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
![Sh수협은행과 삼성자산운용은 지난 5일 '펀드판매 관련 정보 및 판매자 대상 교육프로그램 제공'을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이동빈 Sh수협은행장(오른쪽)과 전영묵 삼성자산운용 대표이사가 협약서에 서명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h수협은행 제공]](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8/04/06/20180406100206294388.jpg)
Sh수협은행과 삼성자산운용은 지난 5일 '펀드판매 관련 정보 및 판매자 대상 교육프로그램 제공'을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이동빈 Sh수협은행장(오른쪽)과 전영묵 삼성자산운용 대표이사가 협약서에 서명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h수협은행 제공]
Sh수협은행은 5일 삼성자산운용과 '펀드판매 관련 정보 및 판매자 대상 교육프로그램 제공'을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펀드 전문가 육성 및 마케팅을 강화한다.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본사 인근 세미나 홀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이동빈 은행장을 비롯한 Sh수협은행 펀드사업부문 실무자들과 전영묵 삼성자산운용 대표, 양정원 마케팅 총괄 전무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동빈 은행장은 "삼성자산운용의 리서치 정보, 상품개발 및 투자전략 등자산운용 역량을 활용하여 펀드 전문가를 육성하고 세일즈 역량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