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환생 영웅 오딘의 후예 ‘라그나’와 그의 의상 ‘소방관 라그나’가 추가됐다. 환생영웅 ‘라그나’는 근거리 공격 영웅으로 파티원들의 방어력이 상승하며 도끼를 강하게 내려찍어 피해를 주는 스킬을 사용한다. 또, ‘라그나’의 소방관 의상을 착용할 경우 공격력이 상승한다.
여기에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한 던전인 영웅의 자격에 환생 영웅 ‘강태공’과 ‘베오울프’가 입장 가능한 영웅으로 포함됐다. 던전 정복을 통해 획득 가능한 ‘강태공’의 전용 장비와 ‘베오울프’의 전용 장비도 함께 추가됐다.
스토리모드의 마지막 지역인 천계에는 신규 지역이 추가됐다. 신규 지역은 총 9개의 스테이지와 1개의 보스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종 보스 ‘전설의 암제 알비다’를 정복하면 7성 골드룬, 7성 강화용 피쿤대마왕 등 다양한 아이템이 무작위로 지급된다.
‘영웅 for kakao’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내달 7일까지는 게임 내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고 획득한 포인트로 룰렛을 돌려 7성영웅 뽑기권과 전설 장비 선택권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무작위로 지급하는 ‘룰렛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장비 강화 비용을 절반으로 할인하고, 영웅 및 전설 등급 장비의 강화 100% 성공 이벤트를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영웅 for kakao’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