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호텔 창업 돕는 ‘야놀자 좋은숙박연구소’ 오픈

2018-03-22 08:29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야놀자]

야놀자가 숙박업 종합 B2B 사이트 ‘야놀자 좋은숙박연구소’를 22일 오픈했다.

좋은숙박연구소는 숙박업을 운영하는 사업주와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B2B 사이트다. 야놀자가 13년간 쌓아온 숙박 분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점포 매입부터 리모델링, 인력 채용, 마케팅, 예약 관리까지 숙박업 전반을 아우르는 B2B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한다.

먼저 에이치에비뉴(H Avenue), 호텔야자, 호텔얌 등 전국 130여 개 지점에서 운영되고 있는 야놀자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다. 각 브랜드별 콘셉트, 지점 소개, 실제 가맹점주의 운영 사례와 인터뷰 등 숙박업 운영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주를 위한 정보가 담겨있다.

야놀자의 리모델링 시공 사례도 확인할 수 있다. 관광호텔부터 중소형호텔, 게스트하우스, 펜션까지 전국 150개 이상의 숙박 분야 최다 시공 이력을 보유한 야놀자의 대표 리모델링 사례를 사진 뿐만 아니라 360도 VR(가상현실) 서비스도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직접 숙박업 창업 비용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스마트 계산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마트 계산기 활용 시 야놀자 프랜차이즈 창업 비용, 리모델링 견적, 점포 매매 시 발생하는 양도세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좋은숙박연구소 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도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좋은숙박연구소를 통해 사업별 문의사항을 남기거나 사업설명회 참가 신청을 하는 고객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시설점검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VIP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유료 투자설명회 초대권을 증정한다.

김종윤 야놀자 부대표는 “전국 중소형 숙박 시설이 3만여 개에 이르지만, 숙박업 관련 B2B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하는 곳은 좋은숙박연구소가 유일하다”며 “좋은숙박연구소는 숙박업 종사자와 운영자 그리고 예비 창업주 모두에게 유용한 사이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