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JB "'판듀' 인연으로 효린누나와 콜라보…만족스러운 작업" (인터뷰①)

2018-03-12 09:00
  • 글자크기 설정

갓세븐 리더 JB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갓세븐 JB가 효린과의 작업을 떠올렸다.

리더 JB는 지난 8일 오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인근 한 카페에서 진행된 갓세븐(GOT7) 새 앨범 ‘Eyes On You’ 발매 기념 인터뷰 자리에서 선공개곡 ‘너 하나만’을 통해 효린과 작업한 것에 대해 “‘판타스틱 듀오’가 인연이 돼 콜라보를 하게 됐다”고 운을 뗐다.
그는 “어떻게 하고 누구와 해야 할까 생각하다가 ‘판듀’를 떠올리면서 효린 누나와 함께 하게 됐다. 어떻게 해야지 효린 누나와 우리의 색이 잘 묻어날까 싶었다”며 “곡을 처음 받았을 때 저희 키에는 맞는데 효린 누나 키와는 안 맞아서 조절하면서 작업했다”고 말했다.

이어 “‘너 하나만’이 효린 누나와 우리의 특색이 잘 묻어나온 것 같고 결과적으로 만족스러운 작업이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새로운 시도가 되고 앞으로도 재밌는 프로젝트가 된다면 많이 해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갓세븐 새 앨범 ‘Eyes On You’ 타이틀곡 ‘Look’은 갓세븐 멤버 7인의 음색에 맞춰 다채로운 편곡적 변화를 시도한 팝 사운드 기반의 하우스 트랙이다. ‘흔들리는 그대를 사랑이 가득 찬 눈빛으로 위로한다’는 가사의 순정적 감성에 갓세븐의 매력을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12일 오후 6시 발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