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음악 카페 MUCA 첫 번째 콘서트 ‘The Opening’ 개최

2018-03-07 14:44
  • 글자크기 설정

 

네오위즈는 자사의 음악게임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MUCA에서 첫 번째 콘서트 ‘The Opening’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콘서트를 개최하는 ‘MUCA’는 ‘NEOWIZ Music Cafe’의 줄임말로 네오위즈에서 서비스하는 음악 게임과 이에 관련된 △음원 △아티스트 △영상 등 모든 정보를 제공하며 유저들과 소통하기 위해 지난 12월 오픈됐다.

게임과 게임 음악의 즐거움을 함께 하는 것과 더불어 비정기적인 공모전을 통해 아직 발견되지 않은 신인 아티스트와 음원 발굴에도 힘쓸 계획이다. 지난 2월 리듬 게임에 사용될 창작 음악 공모전을 실행해 400여 건의 작품을 접수 받기도 했다. 수상작은 22일 발표될 예정이다.

‘The Opening’의 공연 음악들은 △디제이맥스 △탭소닉 △뮤즈메이커와 상반기내 국내 출시 예정인 탭소닉 TOP 등 네오위즈 음악 게임들의 모든 음원 중에서 엄선했다. 뮤즈메이커의 △이브 △타이라 △릭의 캐릭터 테마 공연은 물론, △Canon Rock의 funtwo △Muchi △DyoN Joo △걸그룹 하이틴 △이상미 △tudio LAY-BACK 등의 참여도 이루어진다.

콘서트를 관람하고 싶은 유저들은 11일까지 MUCA 내 마련된 응모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관람 인원은 총 100명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13일에 MUCA를 통해 안내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