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식당2 그 접시’ CJ오쇼핑 오덴세, 오프라인 매출 2배↑

2018-02-26 10:34
  • 글자크기 설정

‘아틀리에 노드’ 콜렉션, 3월 2일 TV홈쇼핑 판매…구입고객에 방송등장 제품 증정

‘오덴세 아틀리에 노드 (odense atelier nord)’ 콜렉션 [사진=CJ오쇼핑 제공]


tvN의 리얼예능 프로그램 ‘윤식당2’에 노출돼 화제인 CJ오쇼핑의 테이블웨어 브랜드 ‘오덴세’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 

스페인의 한 작은 마을에서 식당을 운영한다는 내용을 소재로 한 윤식당2에는 갈비, 닭강정, 김치볶음밥, 호떡 디저트 등 한국적인 매력이 가득 담긴 음식들이 오덴세의 얀테, 아틀리에 라인의 제품에 담겨 노출되며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김치전과 호떡 디저트를 담은 ‘아틀리에 디저트 접시’와 ‘얀테 육각접시’를 소개하는 오덴세 홈페이지는 방송 전인 12월에 비해 10배 가까운 페이지뷰 증가를 기록했다. 이에 오덴세의 1월 오프라인 매출은 방송이 시작된 12월에 비해 2배가 늘었다.

이에 CJ오쇼핑은 오는 3월 2일 오후 8시 40분에 ‘오덴세 아틀리에 노드 (odense atelier nord)’ 콜렉션을 TV홈쇼핑에서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콜렉션은 북유럽 극지방의 강인한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높이 솟은 설산을 담아낸 폴라 화이트(Polar White), 혹한의 추위도 견뎌내는 흙을 표현한 소일 브라운(Soil Brown), 땅을 뒤덮은 얼음의 프로스트 그레이(Frost Gray) 등을 컬러 모티프로 사용했다. 오덴세 특유의 핸드 크래프트 카빙 공법을 통해 깊이와 아름다움을 더했으며 무광 유약을 사용하여 담백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추구했다.

제품 구성은 밥공기, 국공기, 수저받침, 머그, 원형종지(래미킨), 대·중·소 원형찬기, 정사각 접시, 원형 멀티볼, 나눔 접시, 파스타 볼, 대형 직사각접시, 면기, 오발 볼 등 39종이며 가격은 37만9000원이다. 현재 CJ몰에서 사전 주문이 가능하다.

이번 아틀리에 노드 콜렉션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겐 윤식당에 나온 아틀리에 콜렉션 제품(파스타볼, 듀얼 플레이트, 원형 종지 등) 9종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오덴세는 CJ오쇼핑이 2013년 7월 첫 선을 보인 이후 2017년까지 누적매출 290억 원을 기록한 CJ오쇼핑 테이블웨어 브랜드다. 지난 5월에는 업계 최초의 ‘플레이팅 전문 브랜드’로 리뉴얼했다. 지난 21일 문을 연 롯데백화점 전주점 등 전국 롯데백화점 10곳과 용산, 잠실 등 한샘 9곳 등 전국 25개 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