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80여개 국에서 온 외국인과 함께 하는 축제, 역사문화, 캠페인, 둘레길, 음식을 주제로 문화가 있는 여행을 기획한다. 지난해 82개국 청년들을 대상으로 22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연 인원 5200명이 프로그램에 참가하고 있다.
펀데이코리아네트웍스는 고용노동부 주최 소셜벤처경연대회에서 특별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하영태 펀데이코리아네트웍스 대표는 한국관광공사 전문분야 자문위원으로, 한국문화재 재단 공모전 장려상과 문화체육부 장관 표창을 받기도 했다.
코리아의 길은 한강, 경복궁, 나로도 우주항공센터, 독도까지 동서남북 전국을 누비며 진짜 한국의 속살까지 볼 수 있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서울경기권의 대학에서 기본적인 한국어를 배우고 K-팝을 체험하는 과정도 있다.
한양도성의 성곽,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 전시회, 동대문 전통시장을 체험하고 저녁식사를 하는 코스로 마련됐다. 일정은 3월31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다. 예정 출발지는 한성대입구역 3번 출구다.
리워드 가격은 1인 3만원, 2인일 경우 1만원 할인된 5만원이다. 한국전통음식 저녁식사 포함가격이다. DDP에서 진행하는 입장료 1만원 상당의 혜원 신윤복과 겸재 정선의 전시 '바람을 그리다'도 제공된다. 펀딩은 3월 9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