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 O2O 야놀자는 설 연휴 숙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5일부터 18일까지의 숙박에 사용할 수 있는 총 1만5000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전 고객에게 지급했다. 쿠폰은 호텔, 리조트, 모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모든 유형의 숙박 예약에 적용 가능하며, 야놀자 앱 ‘내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예년보다 짧은 연휴에 귀경대신 쉼을 택하는 이들을 위해 ‘서울 특급호텔 기획전’을 함께 실시한다. 해당 기획전을 활용하면 힐튼, 워커힐, 쉐라톤, 롯데, 글래드, 앰배서더 등 서울 시내 유수의 호텔을 최대 71% 할인된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1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즉시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호텔별 특가∙특전 확인 및 예약은 야놀자와 호텔나우 앱에서 가능하다.
카셰어링 업체 쏘카도 설 명절 동안 저렴하게 차량 공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준비했다. 쿠폰은 ‘1박 2일’, ‘2박 3일’ 할인 쿠폰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든 고객에게 동일하게 지급된다. 이와 함께 추가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설날 쏘카 꿀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쏘카 앱 내에서 ‘#맘대로부름 꿀팁’, ‘#공항반납 꿀팁’ 등 상황별 쏘카 이용안내 메시지를 공유한 수신자와 송신자 모두에게 쿠폰을 제공한다. 이 같은 할인혜택을 활용해 차량 배송 서비스인 ‘쏘카부름’ 서비스를 미리 신청해두면, 평소보다 짐이 많고 대중교통 이용이 힘든 설 연휴 기간에도 차량 이용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다.
명절 상차림 준비가 아직이라면 모바일 쇼핑 앱을 이용해 간편 장보기가 가능하다. 모바일 마트 마켓컬리는 설 선물세트 상품 구성도 대폭 확대했다. ‘쌜모네키친 오로라 연어 세트’, ‘벽제갈비 설렁탕+양곰탕’ 등 단독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정육 세트, 조기 등 제수품목은 합리적인 가격의 PB 상품으로 구성해 내놨다. 또 5만원 이상 설 선물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5000원 즉시 할인 쿠폰을, 간편결제 페이나우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7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