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부킹 앱 ‘티스캐너’ 통해 해외골프투어 할인 이벤트

2017-12-28 15:50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골프존카운티 제공]

골프장 토털서비스 기업인 골프존카운티가 골프장 부킹 앱 ‘티스캐너’를 통해 내년 2월 28일까지 고객 감사 ‘동절기 극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스캐너는 골프존카운티가 개발한 토털 골프 부킹 앱으로, 고객이 원하는 국내외 골프장의 할인된 티타임을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더치페이가 가능한 분할 결제 기능과 티맵(Tmap) 안내 서비스 기능도 탑재했다.

이번 동절기 이벤트 기간 동안 티스캐너를 통해 국내 및 해외 상품을 예약하고 라운드 완료하면 예약자에게 골프존파크 스크린골프 할인권이 자동 지급된다. 이는 골프존 앱을 통해 지급되기 때문에 사전에 앱 설치가 반드시 필요하다.

따뜻한 나라로 해외 골프투어를 계획 중이라면, 티스캐너로 예약할 경우 인당 5만원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받으며, 라운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도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2018년 봄철(3월) 주말 4인 라운드권 2명, 엘로드 드라이버 1명, 데니스 캐디백 2명, 티스캐너 3만원 할인권 5명 등의 경품을 증정하며, 경품 추첨 이벤트의 당첨자는 내년 3월 7일 발표된다.

골프존카운티 관계자는 “겨울에도 골프를 즐기기 위해 해외골프투어 상품을 많이 찾는데, 여행사를 통하지 않고 티스캐너로 해외골프투어를 준비하려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변함없는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티스캐너로 국내외 골프를 즐기고 다양한 할인 혜택과 선물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티스캐너는 최근 일본 최대의 인터넷서비스 기업인 라쿠텐과 손잡고 일본 내 200여 개의 골프장을 예약할 수 있는 ‘라쿠텐 실시간 부킹 서비스’를 오픈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