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트러스트 그룹(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 JT캐피탈)은 ‘제 2회 JT왕왕콘테스트’가 성황리 종료됐다고 4일 밝혔다.
최종 심사결과 ‘앙증맞개(소형 반려견)’ 부문에 ‘누룽지’, ‘매력있개(패션 스타견)’ 부문에 ‘몽몽씨’, ‘듬직하개(중·대형 반려견)’ 부문에 ‘페퍼’가 선정됐다.
우승을 차지한 반려견들은 지난 30일,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시상식에 참석해 각종 광고에 활용될 화보 촬영을 진행하고 500만원의 상금과 우승 트로피를 수령했다. 한편, 수상자 중 일부는 상금 일부를 유기견 보호센터에 기부하기도 했다.
올해 ‘JT왕왕콘테스트’는 첫 회를 뛰어넘는 높은 소비자 참여율을 기록하며 대표 반려견 이벤트로 자리잡았다. 홈페이지 방문자수는 전년 대비 55% 증가한 35만 8639명을 기록했으며 대국민 투표 수도 첫 회 대비 42% 증가한 26만 5300여 건을 기록했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2회를 맞은 JT왕왕 콘테스트가 빠른 시간 금융권 대표 이벤트로 자리잡을 수 있었던 것은 많은 고객분들이 애정을 갖고 적극적으로 행사에 참여해주신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J 트러스트 그룹만의 철학과 색깔을 담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고객과 함께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