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라이키(LIKE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최초 공개 돼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8일 0시 JYP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 트와이스 공식 홈페이지 및 트위터, 페이스 북 등 각종 SNS를 통해 '라이키' MV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총 13트랙이 수록되는 트와이스 첫 정규앨범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의 타이틀곡 '라이키'는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특히 '라이키'는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치어업(CHEER UP)’ ‘티티(TT)’ 까지 함께 호흡을 맞추며 메가 히트의 영광을 함께한 블랙아이드필승이 트와이스만을 위해 제작한 히든 트랙인 것으로 전해져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6연속 인기홈런을 노리는 트와이스의 신곡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높은 가운데 '라이키'의 MV 티저와 곡의 느낌을 알 수 있는 멜로디 일부가 처음 선보이면서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이에 앞서 트와이스는 귀여운 이모티콘을 배경으로 트와이스 특유의 깜찍, 발랄한 매력을 강조한 멤버별 개인 티저 영상을 릴레이 공개하는가 하면 파티, 피크닉 콘셉트의 단체 티저 이미지와 앨범 트랙 리스트, 오락기, 보드, 케이크와 마카롱, 하이힐 등 소품을 통해 9인 9색의 콘셉트와 개성을 강조한 개별 티저 이미지, 무빙 포토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의 정규 1집 '트와이스타그램'의 타이틀곡 '라이키' 및 수록곡들은 30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트와이스는 이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TWICE SHOWCASE #5 LIKEY'라는 타이틀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이를 V LIVE로 생방송하며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