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레드 ‘포인트 블랭크: 스트라이크’ 동남아 정식 출시

2017-10-26 15:49
  • 글자크기 설정

 

넥슨지티 자회사 넥슨레드에서 개발한 모바일 FPS게임 ‘포인트 블랭크: 스트라이크(Point Blank: Strike)’가 26일 인도네시아, 대만 등 동남아시아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됐다.

태국은 11월 2일 출시될 예정이다. 포인트 블랭크는 넥슨레드가 개발한 모바일 FPS게임 ‘스페셜솔져’에 포인트 블랭크 IP를 접목한 버전이다. 지난 8월부터 실시한 사전예약에는 170만명 이상이 몰리며 현지 이용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포인트 블랭크는 동남아시아 서비스를 맡은 넥슨은 출시 후 인도네시아에서 대규모 행사를 갖고 각종 게임대회와 이벤트 등을 열어 현지 시장 공략에 심혈을 기울일 계획이다.

김대훤 넥슨레드 대표는 “동남아 게임시장에 알맞은 현지화와 최적화를 위해 제페토와 긴밀하게 협력하며 많은 공을 들여왔다”며 “현지 이용자들의 큰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모바일 슈팅 게임으로 완성도를 최대한 끌어올리고, 현지 최고 인기 IP 포인트 블랭크 고유의 게임성과 매력을 담은 업데이트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스페셜솔져는 4대 4 정통 PvP(Player VS Player)의 재미를 앞세워 다운로드 400만을 돌파한 국내 대표 모바일 FPS게임이다. 포인트 블랭크는 태국과 인도네시아에서 PC온라인 게임 순위 1위에 오른 바 있으며, 인도네시아에서는 최고 동시접속자 수 26만명을 기록한 최고의 인기 게임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