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2년만에 콘서트' 개최 ··· 완전체로 돌아온다

2017-10-24 10:52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쇼노트 제공]


R&B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Fly To The Sky)가 2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다.

플라이 투 더 스카이는 오는 11월 25일~26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17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콘서트 '너의 계절'을 개최 한다.
2015년 9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이후 2년 2개월 만의 새 앨범으로 11월 컴백을 예고한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지난 2년 간 솔로 앨범과 솔로 콘서트를 비롯해 다양한 방송 등에서 활발히 각자의 개인 활동을 펼쳐온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환희와 브라이언은 오랜 시간 동안 기다려온 팬들의 기다림을 충분히 충족 시킬 만한 음악과 무대로 돌아 온다.

심혈을 기울인 새 앨범과 함께 준비한 콘서트 '너의 계절'은 오랜만에 돌아오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완전체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반가운 자리이자 더욱 깊어진 두 사람의 감성과 넓어진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기회이다.

이번 콘서트는 '너의 계절'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무대에 4계절의 감성을 모두 담는다. 누군가와 함께한 계절의 아름다움을 표현함과 동시에 4계절처럼 다채로운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매력으로 꾸며질 이번 공연은 ‘Missing You’, ‘너를 너를 너를’, ‘가슴 아파도’ 등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수많은 히트곡들은 물론 새롭게 발매 될 앨범 수록곡 무대까지 준비되어 있다.

발라드, 댄스, R&B 등 장르를 넘나들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퍼포먼스, 세련된 무대매너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만큼 플라이 투 더 스카이는 데뷔 이후 18년 간의 흔적을 고스란히 담아 공연장을 찾는 관객과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2017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콘서트 '너의 계절' 티켓은  24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을 통해 오픈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