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겨냥한 새로운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휴식과 힐링의 공간인 침실을 모던한 분위기로 만들어 줄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레임 3종이다. 프레임과 매트리스도 함께 구성해 시몬스 특유의 감성을 그대로 담았다.
'팜비(Pambi)'는 디지털기기의 사용이 일상화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디자인한 헤드보드가 특징이다. 측면에 스마트폰 등을 충전할 수 있는 USB 포트를 장착했고, 15도 각도의 기울기를 적용해 기대어 앉았을 때 한층 편안하다.
시몬스 침대 관계자는 "시몬스 침대는 포켓스프링 기술력을 기반으로 업계 최고로 인정받는 뛰어난 품질력의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매 시즌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레임으로 정평이 났다"면서 "신혼 부부 사이에서 ‘머스트 해브(must-have)’ 혼수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시몬스는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또는 특정 제품 구입 시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비롯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