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Pick] 여름철 독특한 ‘쿨 아이템 제품’, 폭염속 단비 역할 ‘톡톡’

2017-07-23 12:58
  • 글자크기 설정
여름철 무더위를 식혀줄 독특한 ‘쿨 아이템 제품’이 폭염 속 소비자들에게 단비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23일 다이소아성산업에 따르면, 여름철 더위를 이겨낼 휴대하기 편하고 가격이 착한 ‘쿨한 아이디어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셔츠 쿨스프레이’와 ‘핸디 선풍기’, ‘아이스캔디기’가 꼽힌다.
 

다이소 쿨스프레이. [사진= 다이소 제공]


◆셔츠 쿨스프레이- 뿌리기만 하면, 체온 9도 가량 낮아 진다

다이소가 올 여름 히든 제품으로 내놓은 ‘셔츠 쿨스프레이’는 옷에 뿌린 후 착용하면 온도를 낮춰주는 아이템으로, 여름철 소비자 시선을 잡고 있다.

외출 전 사용하면 효과적으로 체감온도를 낮춰준다. 옷 재질에 따라 시원한 정도가 다른 만큼 얇은 재질에 뿌리는 게 효과적이다. 시원한 강도는 파스의 시원한 느낌과 비슷하다.

실제 이 제품을 통해 셔츠의 온도가 9도 가량 낮춰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스포츠, 캠핑, 등산, 운전 등의 야외활동 시 간편하게 체감온도를 낮춰 쾌적한 야외 활동을 돕는다.
 

다이소 충전식 선풍기.[사진= 다이소 제공]


◆핸디 선풍기- 여름철 외출 필수 아이템 등극, ‘초강력 풍속’도 가능

올여름 최고 아이템으로 떠오른 다이소 ‘충전식 핸디선풍기’는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에 2단계 풍량 조절 및 초강력 풍속을 선택할 수 있게 만들어 여름철 외출 시 필수품이 되고 있다.

180도 접이식 기능으로 가방 등에 넣기 쉽고, 들고 다니거나 테이블 위에 탁상용처럼 올려두고 쓰기에도 용이해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마이크로 5핀 충전 기능으로 컴퓨터, 노트북, 보조배터리로 모두 충전이 가능해 가정이나 사무실 등에서 간편하게 연결해 충전할 수 있다. 핑크, 블루, 화이트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된다.
 

다이소 아이스캔디기.[사진= 다이소 제공]


◆아이스캔디기- 수제 아이스캔디를 직접 만들어 ‘여름 탈출’

다이소 아이스캔디기는 생과일, 과일주스, 커피 등 원하는 재료를 얼려 수제 아이스캔디 등 간단한 디저트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다이소 아이스캔디기(4P)의 경우 손잡이 부분에 구멍이 있어 아이스바가 부풀어 오르는 것을 방지해 주는 특징이 있다. 특히 홈이 있는 부분까지 채우고 손잡이를 넣은 후 냉동실에 충분히 얼려주면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다.

다이소 애니멀캔디기(8P)는 귀여운 동물 모양의 손잡이가 부착된 아이스캔디기로, 아이들에게 건강한 여름 간식을 만들어주기에 좋다. 얼음을 꺼낼 때는 가볍게 좌, 우로 비틀면 간편하게 꺼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