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뮤직 페스티벌 '스타일링' 필수템

2017-05-24 08:43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사진 = 유끼커뮤니케이션 제공]
 

[뮤직 페스티벌 스타일링 필수템]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는 5월! 더위를 한번에 식힐 방법은 뭐니 뭐니 해도 핫한 뮤직 페스티벌을 즐기는 것이죠!
뮤직 페스티벌이 젊음의 축제인 만큼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이 빠질 수 없겠죠? 지금부터 뮤직 페스티벌을 즐기기 위한 필수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저자극 천연화장품 '선클리어'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장시간 햇볕에 노출될 경우 기미나 잡티가 많이 생기는데요. 기미와 잡티를 예방하려면 선클리어를 꾸준히 사용하는게 정말 중요하답니다. 강한 자외선을 차단하기 위해 호주에서 온 천연화장품 ‘그라함스’ 선클리어를 사용하여 자외선을 차단하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해보세요.

◆ 모던한 스타일의 블랙&화이트 '프린지 샌들'

무더운 여름에 핫한 뮤직 페스티벌을 즐기기 위해서라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링을 많이 찾게 됩니다. ‘클립’의 프린지 샌들은 뛰어난 쿠션감으로 장시간 야외에서 활동을 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답니다. 유니크한 디자인의 프린지 샌들을 착용해 편안한 뮤직 페스티벌을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 골드 스터드가 포인트! '블랙 미니백'

골드 스터드가 포인트로 들어간 블랙 미니백! 뮤직 페스티벌 속에서 한 눈에 주목을 받고 싶다면 그에 걸맞게 화려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실용성과 스타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체사레 파치오티’의 블랙 미니백을 착용해 핫한 뮤직 페스티벌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 시원한 블루 미러렌즈 '선글라스'

여름하면 선글라스! 보는 것만으로도 청량감을 가득 안겨주는 블루 선글라스는 밝은 피부 톤은 물론 다크한 피부 톤에도 잘 어울립니다. 뮤직 페스티벌을 더욱 핫하게 즐기고 싶다면 ‘베니티하츠’의 미러 선글라스로 스타일리시하게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시고 뮤직 페스티벌을 즐겨보세요.

◆ 미니멀한 스타일의 '스포티 시계'

여러 부스들과 다양한 공연들을 알뜰하게 즐기려면 시간체크는 필수! 뮤직 페스티벌에 손목시계는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인데요. 미니멀한 화이트 ‘브리스톤’ 시계와 여러가지 디자인의 팔찌를 함께 매치한다면 스타일지수UP 디테일한 포인트까지 신경 쓴 패셔너블한 센스를 뽐낼 수 있습니다.

◆ 유니크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원피스’

뮤직 페스티벌에선 자신만의 개성 있는 의상이 필수인데요. 후면 디테일에 유니크 하면서도 러블리한 프린팅이 들어가 있는 ‘오아이오아이’의 원피스는 뮤직 페스티벌에 제격입니다. 밑단의 플리츠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더하고 세로 스트라이프로 날씬한 몸매를 연출할 수 있는 원피스로 뮤직 페스티벌을 장식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