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여대, 개교 25주년 기념식 개최

2017-04-26 11:08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경인여자대학교(총장 김길자)는 25일 교내 스포토피아 3층 공연장에서 개교기념식을 거행했다.

올해 개교 25주년을 맞아 경인의 새 엠블럼과 함께 한 이번 행사는 김헌환 교목실장의 기념예배로 시작됐다.

경인여대, 개교 25주년 기념식 개최[사진=경인여대]


개교기념사에서 설립자인 태양학원 백창기 이사장은 “정직과 이타주의를 갖고 어려운 길을 극복해 나가며 학교구성원이 주인이 되어 나라에 기여하는 학교가 되자”라고 전했다.
이어 김길자 총장은 “경인여대 개교 25주년을 맞아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대학 5대 핵심키워드에 초점을 맞추어 주력하고, 4차 산업혁명 대비 신설학과 개설 운영 및 구성원 간 소통과 공유가 잘 되는 대학이 되자”라고 당부했다.

그 뒤로 이사장상 및 총장상, 공로상 시상이 진행됐다. 수상자는 △이사장상에 김정한 산학협력처장, △총장상에 박명순 도서관장, 권미윤 교수(KWPPA 웨딩플래너과), 문세훈 직원(대외협력단), 김병국 직원(입학지원팀), 박은경 조교(홍보팀), 한혜림 총학생회장, 유서현 총대의원회의장, △특별상에 기부대양여사업 유공자-정준철(국방시설본부), 김도형(국방시설본부), 김가연(국방시설본부), 김근수(인천광역시청), 이철(인천광역시청), 안남규(육군 제17사단), △대학발전유공자-임옥영(총동창회 회장)이다.

이날 행사는 학교법인 태양학원 임원 및 교수, 직원, 학생자치기구 임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으며, 행사를 마친 후 봉아관 지하1층 교내식당으로 자리를 이동하여 오찬을 가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