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쿤게임즈, 전략 디펜스 RPG ‘바보어벤져스’ 신규 서버 오픈

2017-04-21 16:02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글로벌 퍼블리셔 라쿤게임즈는 21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머리 쓰지 않는 전략 디펜스 RPG ‘바보어벤져스’의 신규 서버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바보어벤져스’는 지난 13일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 모든 마켓에 동시 출시 후 짜임새 있는 탄탄한 컨텐츠로 유저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전략 디펜스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와 RPG를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모두 인기를 끌며, 계속되는 인기에 힘입어 신규 서버를 오픈하게 됐다.

‘바보어벤져스’는 코믹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전략 게임의 재미가 더해진 전략 디펜스 RPG로 총 16장의 코믹한 스토리로 이뤄진 보통 던전과 높은 난이도의 정예 던전 등 방대한 필드에서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각 무장이 보유한 4종의 스킬의 조합과 무장의 배치 순서, 인연 전략 등을 통해 다양한 전략으로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각각의 상성이 있는 5종류의 사병과 독특한 속성 그리고 4가지 스킬을 보유한 5종의 방어탑 배치를 통해 디펜스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높였다.

기존의 게임 친구 초대 방식과는 다르게 유저 본인을 포함한 실제 친구 다섯 명이 팀을 이뤄 임무를 수행할 수 있는 형제 시스템과 유저가 짜놓은 전략으로 승부를 결정하는 자동 전투 PVP 시스템, 매일 지루할 틈이 없는 이벤트 던전 등 다양한 시스템이 마련돼 있다.

라쿤게임즈는 ‘바보어벤져스’의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서버에서 게임을 즐기던 유저가 2서버에 신규 캐릭터를 생성할 경우 1서버에서 달성했던 VIP 레벨에 따라 2서버에서 등급별로 게임 내 재화인 원보와 신장령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원보와 초밥 등을 지급하는 공략 이벤트와 생맥주 기계를 지급하는 정점전 참여 인증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