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동영상] NS홈쇼핑 ‘우리먹거리 요리축제’ 5일 참가신청 마감…대상 1000만원 상금

2017-04-01 20:01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석유선 기자 = NS홈쇼핑(대표이사 도상철)이 오는 25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요리대회 행사인 ‘제10회 NS홈쇼핑 우리먹거리 요리축제’를 연다.

지난 2008년부터 열어온 NS홈쇼핑의 우리먹거리 요리축제 행사는 ‘요리로(路) 세계로(路)’라는 슬로건으로, 우리먹거리의 레시피 발굴 및 상품화를 통해 미래 식품산업의 선진화에 기여하기 위해 열린다. 
일반인, 대학생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요리축제 본 행사 수상자에게는 대상 1000만원, 최우수상 500만원 등의 풍성한 상금이 주어진다. 참가자 모집공고는 NS홈쇼핑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요리대회 참가 신청은 NS몰(www.nsmall.com)에서 받아 5일 마감 예정이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NS홈쇼핑 우리먹거리 요리축제’는 가정에서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단품요리 발굴을 위한 '간편요리부문'과 언제, 어디서나 쉽게 먹을 수 있는 '도시락부문'의 경연으로 진행된다.

2인 1팀으로 접수된 레시피는 심사를 거쳐 '간편요리부문'에 일반 50팀, 학생 30팀과 '도시락부문'에 20팀 등 총 100팀의 본선 참가자를 선발하고 25일 본선 무대에서 열띤 경연을 펼치게 된다.

이날 행사는 요리경연뿐만 아니라 △요리축제 10주년 기념전 △홈쇼핑 방송을 체험하는 오픈 스튜디오 △바리스타 강연 및 쿠킹 클래스 등의 쿠킹쇼 △뮤지컬 갈라쇼와 버스킹 브라스밴드 등의 문화 공연이 어우러져 참관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진행된다.

또한 NS홈쇼핑 입점 식품 브랜드로 구성된 '명품 식품관'과 하림그룹 가족사가 운영하는 '명품 정육점'을 통해 시식행사와 특가 판매 행사도 진행된다.

도상철 총괄사장은 “올해로 10년 차를 맞은 'NS홈쇼핑 우리먹거리 요리축제'는 식품문화 및 농수축산업 발전을 위한 끝없는 도전의 역사였다”며 “이번 행사를 건강한 맛과 편리한 맛을 지향하는 사회적 요구에 맞춰 새로운 식문화 트렌드를 선도하고, 미래 식품산업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는 자리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NS홈쇼핑(대표이사 도상철)이 오는 25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요리대회 행사인 ‘제10회 NS홈쇼핑 우리먹거리 요리축제’를 연다. 지난해 열린 ‘제9회 NS홈쇼핑 우리먹거리 요리축제’ 행사 전경.[사진=NS홈쇼핑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