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준호 기자 = LG유플러스는 봄을 맞아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꽃단장을 해봄’(쇼핑), ‘맛있게 먹어봄’(외식), ‘공연을 봄’(공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3월 한달 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꽃단장을 해봄’ 쇼핑 이벤트로 현대백화점 정식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에서 최대 10%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이벤트 페이지 내 멤버십 게시글의 ‘바로가기’ 클릭 후 더현대닷컴 페이지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유플러스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의 ‘쿠폰 받기’ 메뉴에서는 화장품 무료 샘플 및 네일샵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어 ‘공연을 봄’ 행사를 통해서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월드투어 서울 R석 2매(5명), 영화관람권 2매(100명)를 증정한다. 공연에 가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남긴 멤버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해당 이벤트 내용을 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LG유플러스 멤버십은 전월 사용 요금제를 기준으로 등급을 부여하기 때문에 멤버십 승급이 자유로워 더 큰 혜택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또 VIP 등급 이상 멤버십 고객의 경우 ‘나만의 콕 멤버십’을 통해 매월 영화 2편 무료, 교통카드 충전 2회 무료, 커피 2잔 무료 등의 혜택 중 고객이 원하는 최고의 혜택을 선택할 수 있어 고객 반응이 뜨겁다.
실제로 컨슈머인사이트 조사 결과, 이동통신 3사 중 LG유플러스만이 멤버십 이용률과 만족도가 전년대비 모두 상승했다. 특히 LG유플러스 멤버십 만족도는 전년 대비 11%p 큰 폭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재영 LG유플러스 고객마케팅담당은 “멤버십 고객을 위해 준비한 쇼핑, 외식, 문화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혜택으로 꽃피는 계절 봄의 즐거움을 더 크게 즐기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봄처럼 설레는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플러스 고객이 LG의 생활용품,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LG생활건강), 가전/전자제품(LG전자)을 좋은 가격에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유플러스 패밀리샵에서는 3월 한달 간 LG창립 70주년을 기념해 7천원/7만원/70만원 특가기획전과 7% 추가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플러스 멤버십 앱에서는 LF몰에서 사용 가능한 7% 플러스쿠폰을 제공하며 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특급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