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세븐틴 여동생 그룹 프리스틴, 21일 데뷔 확정…'향수병' 그려진 티징 이미지 공개

2017-03-03 08:51
  • 글자크기 설정

[사진=플레디스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신인 걸그룹 프리스틴(PRISTIN)이 오는 21일 가요계 데뷔를 확정 지었다.

프리스틴은 지난 3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한 장의 이미지와 함께 데뷔일을 공개하며 오는 3월 21일 정식 활동 시작을 알렸다.
프리스틴의 데뷔를 알리는 티징 이미지에는 향수병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 이미지가 정중앙에 배치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향수병에는 프리스틴의 영문명 PRISTIN이 쓰여 있어 눈길을 끄는데, 이는 향수 병을 처음 열기 전 살짝 풍기는 향기와 향기를 맡기 전의 기대감을 표현한 이미지로 프리스틴의 첫 데뷔 앨범에 대한 두근거림을 나타냈다.

뿐만 아니라 일러스트 이미지 밑에는 스펠링 순서대로 배치된 멤버들의 영문 명, 그리고 ‘HI! PRISTIN’과 앨범 발매일이 쓰여 있어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HI! PRISTIN’은 프리스틴의 데뷔 앨범명으로 추정, 지난 1월 개최된 데뷔 세미 파이널 콘서트 ‘플레디스 걸즈 콘서트 BYE & HI’의 연장선으로 프리스틴의 데뷔 앨범 임을 잘 나타내주고 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에서 애프터스쿨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걸그룹 프리스틴의 데뷔 팀명은 영어 단어 ‘Prismatic’의 ‘밝고 선명한’과 ‘Elastin’의 ‘결점 없는 힘’을 결합한 것으로, ‘밝게 빛나는 각자의 매력을 하나로 모아 최고의 스타가 되겠다’는 포부와 의미를 담았다. 가요계에 차별화된 매력을 어필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걸그룹 애프터스쿨 이후 선보이는 플레디스의 두 번째 걸그룹인 만큼 프리스틴 데뷔에 많은 화제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프리스틴은 오는 3월 21일 가요계 데뷔를 확정 지으며 본격 데뷔 준비에 돌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