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로맨틱 발렌타인 데이’ 프로모션

2017-02-08 15:11
  • 글자크기 설정

'로맨틱 발렌타인 데이’ 프로모션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객실 및 식음료 전반에서 ‘로맨틱 발렌타인 데이’ 프로모션을 마련한다.[사진=부산웨스틴조선호텔]


아주경제 박신혜 기자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이와의 달콤한 하루를 위한 객실 프로모션 및 식음료 프로포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8일 웨스틴조선호텔에 따르면 오는 2월 14일 단 하루 매력적인 마린시티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객실을 10명 선착순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파노라마 라운지에서는 2월 한달 간 사랑을 고백하는 로맨틱한 순간을 연출 할 수 있는 ‘ONE SWEET DAY 프로포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운대 야경이 아름다운 파노라마 라운지는 그 분위기 만으로도 로맨틱함이 연출되지만, 여기에 뵈브클리코 옐로우 or 로제 샴페인, 3단 트레이 핑거푸드, 베키아 에 누보 케이크, 플라워부띠끄의 꽃다발과 테이블 데코레이션이 제공된다.

특히 파노마라 라운지 무대에 셋팅 된 크리스탈 피아노에서 연인을 위한 피아노 연주(직접 연주도 가능)와 재규어 XJL or 레인지 로버 2시간 드라이빙 서비스도 제공해 풀코스로 연인과의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