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맞이 100% 선물증정’ 이벤트는 기간 내 4500원이상 영화 VOD를 구매한 모든 고객대상으로 채널 777번 이벤트를 추가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CU상품권 1만원권(2000명)을 지급하거나, 2017포인트를 제공한다. 포인트는 바로 지급하고, 당첨 상품권은 내달 8일 이후 응모시 입력한 휴대전화를 통해 발송할 예정이다.
이어서 ‘설 맞이 할인 특집관’을 통해서 총 4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해당 기간 동안 최신영화 103편(별첨 영화 리스트 참고)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두 번째로는 마블의 최신 히어로 영화인 ‘닥터스트레인지’를 보는 고객 전원에게 3000원 VOD캐시를 바로 지급한다. 세 번째로 이정재 주연의 ‘대역전’을 3000원 할인된 가격에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초대형 재난영화인 ‘판도라’, 해리포터 마법의 시작인 ‘신비한 동물사전’, 따뜻한 사랑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파격적인 스토리 ‘여교사’를 보는 고객대상으로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말까지 지상파 통합 월 정액을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초 2개월 동안 50% 이용료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CJ E&M은 2월 25일까지 신규 가입시 5000원 캐시를 증정하고, 설 연휴 동안 인기리에 종영된 ‘도깨비’를 정 주행 할 수 있다. 투니버스 월정액도 2월 25일까지 신규 가입하면 ‘헬로카봇’, ‘신비 아파트’, ‘터닝메카드’ 등 인기 VOD를 무제한 시청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루돌프와 많이 있어’ 무료 시청권도 함께 증정한다.
이외에도 오는 2월 6일까지 애니메이션 ‘아기배달부 스토크’ VOD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3만원 사진인화 상품권을 증정한다.
티브로드 박재연 콘텐츠사업팀장은 ”자칫 무료할 수 있는 설 연휴에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최신 VOD를 이용하시는 고객들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특집관 구성, 프로모션 운영 등 지속적으로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