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설 명절연휴 기간 특별한 VOD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2017-01-29 16:38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인 티브로드가 설 명절 연휴기간 디지털 케이블TV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무한 고객 감사 VOD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설 맞이 100% 선물증정’ 이벤트는 기간 내 4500원이상 영화 VOD를 구매한 모든 고객대상으로 채널 777번 이벤트를 추가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CU상품권 1만원권(2000명)을 지급하거나, 2017포인트를 제공한다. 포인트는 바로 지급하고, 당첨 상품권은 내달 8일 이후 응모시 입력한 휴대전화를 통해 발송할 예정이다.

이어서 ‘설 맞이 할인 특집관’을 통해서 총 4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해당 기간 동안 최신영화 103편(별첨 영화 리스트 참고)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두 번째로는 마블의 최신 히어로 영화인 ‘닥터스트레인지’를 보는 고객 전원에게 3000원 VOD캐시를 바로 지급한다. 세 번째로 이정재 주연의 ‘대역전’을 3000원 할인된 가격에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초대형 재난영화인 ‘판도라’, 해리포터 마법의 시작인 ‘신비한 동물사전’, 따뜻한 사랑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파격적인 스토리 ‘여교사’를 보는 고객대상으로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말까지 지상파 통합 월 정액을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초 2개월 동안 50% 이용료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CJ E&M은 2월 25일까지 신규 가입시 5000원 캐시를 증정하고, 설 연휴 동안 인기리에 종영된 ‘도깨비’를 정 주행 할 수 있다. 투니버스 월정액도 2월 25일까지 신규 가입하면 ‘헬로카봇’, ‘신비 아파트’, ‘터닝메카드’ 등 인기 VOD를 무제한 시청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루돌프와 많이 있어’ 무료 시청권도 함께 증정한다.

이외에도 오는 2월 6일까지 애니메이션 ‘아기배달부 스토크’ VOD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3만원 사진인화 상품권을 증정한다.

티브로드 박재연 콘텐츠사업팀장은 ”자칫 무료할 수 있는 설 연휴에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최신 VOD를 이용하시는 고객들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특집관 구성, 프로모션 운영 등 지속적으로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