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가족과 보내기 좋은 펜션 TOP 5

2017-01-27 10:21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야놀자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온 가족이 모두 모이는 설 연휴, 가족들과 명절 차례를 지낸 후 가까운 국내 여행지로 떠나는 것은 어떨까. 

가족 여행 시에는 다양한 편의시설과 취사가 가능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펜션이 제격이다. 특히 최근에는 프라이빗 한 독채나 아이들을 위한 키즈룸을 별도로 운영하는 곳들이 늘고 있다.
숙박 O2O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이번 설 연휴기간 동안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하기 좋은 가족 펜션을 추천해 소개했다. 

◆포천 춘화원한옥호텔형펜션

포천 춘화원한옥호텔형 펜션은 한국의 전통적인 분위기와 모던하고 럭셔리한 실내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루는 한옥호텔형 펜션이다.

지난해 신축건물로 총 14개의 넓은 객실을 보유 하고 있는 이곳은 넓은 월풀 스파와 수영장, 개별 바비큐 시설과 함께 전 객실이 독채로 구성돼 가족과의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경주 샵앤플렛풀빌라

오픈한 지 얼마 안된 총 12개 객실의 2017년 신축 펜션으로, 동해 바닷가에 자리해 스파를 하면서 객실 창 전면을 통해 동해 전경을 만끽할 수 있다.

프라이빗 풀장과 전 객실 월풀스파를 구비하고 있어 하루 종일 객실에만 있어도 명절 피로를 씻을 수 있다.

◆제주 쉼127키즈펜션

제주의 아름다운 협재 해변과 신비의 섬 비양도와 가까운 한림에 위치한 펜션으로, 총 7개의 객실을 보유 하고 있으며 아기 욕조와 의자, 인디언 텐트, 미끄럼틀 등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들을 위한 키즈 객실과 8명까지 수용 가능한 패밀리 객실도 구비했다.

아이들이 뛰어 놀기 좋은 넓은 잔디 마당과 비양도와 바다가 보이는 테라스에서 제주도의 아름다움을 만끽해 보자.

◆여주 해여림빌리지펜션

도서출판 예림당에서 지난 10년간 운영해 온 ‘해여림식물원’이 ‘해여림빌리지’로 탈바꿈했다.

생태 식물원이 함께 있어 가까운 근교에서 조용하게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이곳은 생태 공간 외에도 펜션, 캠핑장 등 숙박시설과 편의시설 및 아이들과 함께 참가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을 운영 중이다.

전 객실이 독채로 구성된 펜션에서는 전면 통 유리창을 통해 천연지 연못과 자연을 감상할 수 있다.

◆가평 안젤로펜션

총 6개의 넓은객실이 갖춰져 있는 이 펜션은 실내에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장난감과 놀이시설이 구비돼 있으며 키즈 캑실과 외부에 워터슬라이드 수영장이 있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오전에는 펜션 내 카페에서 커피와 토스트를 제공해 간단하게 아침을 해결하기도 좋다.

한편 야놀자는 연휴 기간 예약 가능한 펜션을 최대 73%까지 할인하는 '설 연휴 빈방 모음' 기획전을 실시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