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7/01/12/20170112111701501047.jpg)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윤도현의 신곡 ‘Sparks Fly’(스파크스 플라이)가 베일을 벗는다.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이 49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Sparks Fly’는 13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네이버 TV캐스트 및 네이버 V 등에서 오픈된다.
또한 ‘Sparks Fly’ 뮤직비디오에는 YB 멤버 전원이 출연, 함께 연주를 하고 이야기도 나누는 등 평소 YB 멤버들의 자유롭고 편안한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끌며, 지난 자정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 이어, 음악 팬들의 시선을 또 한번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윤도현은 음원 공개에 앞서, 12일 오후 11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생방송 ‘S.M.STATION 49th YB-윤도현 SPARKS FLY COUNTDOWN LIVE (MC. 수영)’을 진행, 신곡 ‘Sparks Fly’ 소개는 물론 라이브 무대 및 뮤직비디오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며, 소녀시대 수영이 MC를 맡아,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한편, SM ‘STATION’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 다채로운 시도를 통해 매주 새로운 음악을 선사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