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2017 윈터 챌린지 리그’ 참가자 모집

2017-01-10 15:02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하고 네오위즈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대표 FPS 게임 ‘스페셜포스’가 ‘2017 윈터 챌린지 리그’의 참가 접수를 시작했다.

10일 드래곤플라이에 따르면 이번 리그는 전국규모로 개최되는 e스포츠 행사로서 15세 이상 스페셜포스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클랜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5명이 1팀을 결성해 자유롭게 출전할 수 있는 오프라인 대회다.

참가 신청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대전·부산 지역은 1월 29일까지 진행 중이며, 대구·서울 지역은 오는 24일부터 내달 12일까지 등록할 수 있다.

총 상금 600만원 규모의 대장정을 시작하는 이번 대회의 지역 예선은 2월 4일 대전을 시작으로 2월 5일 부산, 2월 18일 대구, 2월 19일 서울에서 각각 진행된다. 치열한 접전이 예상되는 대망의 결승전은 2월 25일 서울에서 이뤄진다.

지역 예선 참가팀과 경기 관람을 위해 예선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는 스페셜포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니크한 레어 영구 총기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개인전 및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즐길거리를 더할 계획이다.

문상혁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팀장은 “’2017 윈터 챌린지 리그’ 준비로 새해를 시작하게 되어 기쁘고 ’스페셜포스’ 팬분들과 함께할 생각에 벌써부터 가슴이 설렌다”며 “이번 리그를 기다려온 유저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2017 윈터 챌린지 리그’ 및 참가 신청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