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 심슨북스 시리즈 개정 출시

2017-01-05 15:2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이투스교육은 이투스 영어영역 심우철 강사가 2018학년도부터 시행되는 수능 영어영역 절대평가 1등급을 효율적으로 정복하기 위해 심슨북스 시리즈를 전격 개정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심우철 강사는 "2018 수능에서 절대평가로 전환되는 영어영역은 최저학력기준을 만족시키는 전략 과목이 될 가능성이 크다. 뿐만 아니라 정시에서도 영어로 감점이 생기지 말아야 한다"며 "앞으로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필수적으로 영어 1등급을 확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에 심슨북스는 2018 수능 영어영역 절대평가에 맞춰 시리즈를 개정하고 학생들의 1등급 정복을 돕는다. 특히 2018 수능부터 실시되는 영어 절대평가는 원점수 기준 90점만 넘으면 누구나 1등급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심슨북스는 최소 시간으로 최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효율적인 공부법을 제시한다.

우선 60만 수험생의 필수 어휘 기본서인 '명품보카’는 절대평가에 최적화된 1800개 단어를 45개씩 40일동안 체계적으로 암기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무엇보다 모든 단어에 연상 그림을 삽입하여 수험생들이 쉽고 효율적으로 단어를 암기할 수 있도록 했다.

구문 독해서인 '독해의 7법칙'은 수능 출제 가능성이 낮거나 까다로운 개념을 삭제하고 절대평가에 출제될 핵심 개념만 재구성했으며 모든 개념이 7법칙 안에 명확하게 정리될 수 있도록 구조화하였다.

마지막으로 '심슨 리딩스킬'은 2017 수능을 완벽히 반영하여 최신 트렌드에 맞는 신유형을 수록했으며 깔끔하고 친절한 설명이 담긴 도식화된 방법 리딩스킬을 구성하여 수능 영어 독해 28문항을 완벽히 마스터 할 수 있다.

한편, 오는 2월 6일까지 심슨북스 시리즈를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심우철 강사의 2018 절대평가 학습법(PDF)’를 제공한다. 자세한 문의는 이투스북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