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출처 : 빅스 공식 유튜브 채널]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빅스 라비가 첫 솔로 앨범 ‘리얼라이즈(R.EAL1ZE)’의 하이라이트를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빅스의 래퍼 라비는 3일 0시 빅스의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첫 솔로 미니 앨범 ‘리얼라이즈’의 전곡 일부분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프리 리스닝(PRE-LISTENING)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 영상에는 지난번 미리듣기를 통해 베일을 벗은 선공개 곡 ‘나홀로 집에(feat. 정용화)’를 포함해 신보 ‘리얼라이즈’에 수록된 7곡의 하이라이트가 모두 공개돼 눈길을 끈다. 래퍼 산이가 참여를 알려 화제를 모았던 타이틀 곡 ‘밤(BOMB)’은 반복되는 가사와 중독적인 후렴구로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어 발매 전부터 리스너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라비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솔로 미니 앨범 ‘리얼라이즈’를 통해 장르의 한계가 없는 다채로운 사운드와 라비만의 독창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공개한 첫 번째 믹스테이프 ‘리버스(R.EBIRTH)’에서 프로듀서로서 역량을 뽐낸 라비가 완성도 높은 전 트랙의 하이라이트를 공개하는 자신감 넘치는 행보를 통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라비의 첫 솔로 미니 앨범 ‘리얼라이즈(R.EAL1ZE)’는 오는 4일 정용화가 피쳐링으로 참여한 선공개곡 ‘나홀로 집에’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9일 전곡을 출시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