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멤버십 1월 파격 할인혜택 마련…3000명 영화예매권 증정

2016-12-29 10:02
  • 글자크기 설정

[LG유플러스]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LG유플러스는 2017년 새해를 맞이해 고객 감사의 의미로 멤버십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U+멤버십 새해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멤버십 전용 쇼핑몰 U+패밀리샵 LG생활건강샵에서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쿠폰을 다음 달 1일부터 14일까지 지급한다. LG생활건강샵은 LG생활건강의 제품을 임직원 수준의 저렴한 가격에 멤버십할인과 요금할인 혜택까지 받고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이다.
또한 G마켓에서는 오늘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전 고객 10% 할인 쿠폰(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을 제공하며 G마켓 첫 구매고객에게는 G마켓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스마일캐시 5000 포인트를 선물한다.

온라인 쇼핑 혜택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멤버십 카드를 통한 할인 혜택이 가득하다. 1월 한 달 동안 나이키 17개 매장(압구정, 코엑스 등)에서 멤버십 카드·바코드를 제시하면 추가 10% 현장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대상 나이키 매장은 코엑스, 압구정, 종로, 포이, 응암, 롯데몰은평, 평촌, 산본, 서현, 용인, 시화, 서평택안중 패션타운, 애플사상, 호림산본, 롯데아울렛 목포남악, LF광양, 서산점 등이다.

1월에 한화 아쿠아플라넷(63빌딩·일산·여수)을 방문해 멤버십 카드·바코드를 제시하면 30% 현장할인도 바로 적용 받을 수 있다.

멤버십 앱에서 제공하는 할인 쿠폰도 1월 한 달 동안 풍성하다. 신라아이파크 면세점에서는 온라인 적립금 3만원에 50 달러 이상 구매 시 선불카드 2만원권을 제공하며 미스터피자에서는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다만 미스터피자 할인은 멤버십 기본 할인과 중복적용 불가하다.

1월 26일에는 미스터피자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주문 시 40% 파격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LG유플러스는 멤버십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스타벅스, GS25에서 1월동안 U+멤버십 할인을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0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LG유플러스 멤버십은 전월 사용 요금제를 기준으로 등급을 부여해 타사 보다 멤버십 승급이 자유로워 더 큰 혜택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VIP 등급 이상(순액 요금제 6만5890원 이상)의 경우 '나만의 콕 멤버십'을 통해 매월 영화 2편 무료, 교통카드 충전 2회 무료, 커피 2잔 무료 등 고객이 선택한 최고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