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 케이크·커피 체험 교실 인기

2016-12-27 09:31
  • 글자크기 설정

[사진=CJ푸드빌 제공]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투썸플레이스가 브랜드 정체성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디저트 & 커피 클래스'를 꾸준히 운영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서울, 부산, 대전, 제주 등 전국 매장에서 직원과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케이크 교실'과 '커피 교실'을 매월 자율적으로 운영 중이다. 연말을 맞아 20명 이상 단체 고객이 케이크 교실에 참여하는 등 문의와 예약이 증가하고 있다.
케이크 교실은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를 고객이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매장에 상주하고 있는 케이크 마스터가 시트에 생크림을 바르고 장식을 올리는 법 등을 알려주며 특별한 날을 위한 나만의 케이크를 만들 수 있다. 참가인원은 1회당 선착순 8명으로 참가비는 2만9000원이다. 본인이 만든 케이크는 포장해 집이나 모임 장소로 가져가면 된다.

커피 교실은 커피 원두별 특징과 추출법에 대한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시간이다. 콜롬비아, 에디오피아, 케냐 등 국가별 원두의 향을 비교하며 맡아볼 수 있고 다양한 원두를 사용해 추출한 커피 맛을 비교 시음할 수 있다. 참가인원은 1회당 선착순 10명이며 참가비는 무료다.

교실 운영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투썸플레이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 하단 '디저트 & 커피클래스'를 확인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