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성남시장 "내 지지율 상승, 선동 때문이 아닌 '일관성'에 있다" (강적들)

2016-12-21 16:04
  • 글자크기 설정

[사진=TV조선 '강적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강적들’에 탄핵 정국의 최대 수혜자라 불리는 대선 다크호스 이재명 성남시장이 전격 출연한다.

21일 오후 방송될 TV조선 ‘강적들’에 출연할 이재명 성남 시장은 현 국정농단에 대해 거침없는 사이다 발언으로 지지율이 급상승해, 최순실 국정농단 사태의 해답과 앞으로의 행보, 야권의 절대 강자인 문재인 전 대표를 이길 필살기 까지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이재명 성남시장은 “최근 이슈가 되었던 사이다 발언들이 지나치게 국민을 의식해서 나오는 말이 아니냐”는 강적들의 질문에 “과격한 언어를 쓴다고 지지를 많이 받았으면 나보다 훨씬 잘 될 사람 많을 것”이라고 말하며 “나의 지지율 상승은 강성 발언이나 선동 때문이 아닌 ‘일관성’에 있다”고 강조한다.

한편, 차기 대권주자로 발돋움한 이재명 성남시장은 “(더불어민주당) 안에서 이길 자신이 있는데 뭐 하러 나가느냐”며 향후 있을 당내 경선에 대한 확고한 자신감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이재명 성남시장과 함께하는 TV조선 ‘강적들’은 오늘(21일) 밤 11시 TV조선에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