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웍스’ 민지·유성은·김소희, 장난기 가득한 러블리 영상 공개

2016-12-20 10:12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엘르코리아(ellekorea) 인스타그램 ]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뮤직웍스 소속의 여성 보컬 3인방 민지(공민지), 유성은, 김소희의 장난기 가득한 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9일 엘르코리아(ellekorea)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 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화보 영상에는 민지, 유성은, 김소희가 함께 선물 포장을 하고 크리스마스 파티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 속에서 이들은 밝은 미소와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캔들에 불을 붙이며 케익을 서로 먹여주고, 서로 껴 앉는 등 친 자매 같이 다정하고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민지는 솔로 데뷔 앨범 준비를 위해 곡 작업에 한창이다. 그는 앨범을 준비하는 틈틈이 팬들과 다양한 소통을 하고 있다.

유성은은 KBS ‘노래싸움-승부’ 등 각종 음악 예능프로그램에서 섭외 1순위로 꼽혀 보컬실력을 발휘하고 있다.

김소희는 ‘C.I.V.A(씨아이브이에이)’, ‘I.B.I(아이비아이)’의 프로젝트 활동과 MBC 드라마 ‘쇼핑왕 루이’ OST ‘내비게이션’, tvN 드라마 ‘싸우자 귀신아’ OST ‘우연한 일들’ 등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