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 ‘잊을 수 없다’를 발표해 팬들에게 반가운 목소리를 전한 허영생은 인기 드라마 OST에 가창자로 나서며 녹슬지 않은 가창력을 뽐냈다.
이번 OST 신곡 ‘너는 나니까’(Only You)는 피아니스트 김지환의 세련된 연주로 시작되는 곡. 사랑하는 이에게 고백하듯이 이어지는 허영생의 목소리가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작곡가 배드보스와 알고보니혼수상태가 공동 작업한 이 곡은 보컬을 받쳐 주는 심플한 편곡이 인상적이다.
SS301의 두 번째 미니앨범 ‘ETERNAL 0’와 ‘ETERNAL 01’의 앨범 프로듀서로서 곡 작업 능력을 선보인 허영생은 지난 16일 방송된 KBS2 ‘노래싸움-승부’에 출연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새 앨범 활동으로 돌아온 SS301 허영생이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에 이어 ‘막돼먹은 영애씨’를 통해 왕성한 OST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며 “음원 녹음 당시에도 세밀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체크하는 등 성실한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밝혔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5’ OST Part.15 허영생의 ‘너는 나니까’(Only You)는 20일 0시 음원이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