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종현, SM스테이션 44th 주인공 발탁…12월 9일 신곡 '인스피레이션' 공개

2016-12-05 16:16
  • 글자크기 설정

샤이니 종현, 12월 9일 SM스테이션 주자로 발탁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의 44번째 주인공으로 싱어송라이터 종현이 나선다.

샤이니 종현은 ‘STATION’을 통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신곡 ‘INSPIRATION’(인스피레이션)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INSPIRATION’은 EDM 사운드가 가미 돼 독특한 분위기가 특징인 PB R&B 장르의 곡으로, 종현이 직접 작사했으며, 작곡은 동양적인 느낌과 매력이 강조된 음악 스타일에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을 녹여 색다른 음악을 제시하고 있는 한국 EDM 신예 아티스트 'IMLAY'(임레이)와 종현이 함께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신곡은 종현이 지난 3~4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펼친 두 번째 솔로 콘서트 ‘JONGHYUN - X - INSPIRATION’(종현 - 엑스 - 인스피레이션)의 카리스마 넘치는 첫 무대로 소개되어,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어, 종현이 보여줄 새로운 변신이 더욱 기대된다.

또한 종현의 솔로 콘서트 ‘JONGHYUN - X - INSPIRATION’은 지난 3~4일 이틀간 3회에 걸쳐 총 1만 2천여 관객을 열광시키며 대성황을 이뤘음은 물론, 일본 전국 극장에서 공연이 생중계되는 라이브 뷰잉도 진행, 양일간 1만 3천명이 극장을 찾아 스크린을 통해 공연을 관람하며 호흡, 솔로 가수로서도 막강한 티켓 파워를 보여줬을 뿐만 아니라, 종현의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시켰다.

더불어 종현은 오는 17~18일 KBS 부산홀에서도 솔로 콘서트 ‘JONGHYUN - X - INSPIRATION’을 개최, 서울에 이어 부산에서도 종현만의 음악세계를 만날 수 있는 최고의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종현의 신곡 ‘INSPIRATION’은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M ‘STATION’을 통해 오는 9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