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유디치과는 전쟁 속에서 피어난 사랑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 '아이다' 특별초대권을 증정하는 온라인이벤트를 오는 11일까지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뮤지컬 '아이다'는 고대이집트를 배경으로 노예가 된 아이다와 공주 암네리스, 젊은 장군 라마데스의 비극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 4년만에 돌아온 뮤지컬 '아이다'는 팝의 거장 엘튼 존이 만든 음악으로 구성돼 화제가 되고 있다. 샤롯데씨어터에서 내년 3월 11일까지 공연될 예정이며 윤공주, 장은아, 김우형, 아이비 등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초청이벤트를 기획한 진세식 유디치과협회장은 "유디치과에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족이나 연인들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뮤지컬 '아이다'를 통해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지난 2013년부터 유디치과를 이용 중인 고객과 국민들에게 특별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유디컬처클래스(UD culture class)' 사업을 펼치고 있다. '유디컬처클래스'는 토크(유명인사 초청 강연회), 갤러리(미술 및 공연전시회), 쇼(콘서트 뮤지컬 영화 연극) 등 3개 클래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디치과에 성원을 보내주는 고객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는 사회환원 문화사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