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은 16일 "유소년 축구교실 Future of FC서울이 동계 시즌 회원들을 위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Future of FC서울은 2016년 12월부터 2017년 2월까지 동계시즌 3개월 등록을 하는 신규, 기존 회원에게 패딩조끼를 추가로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20일부터 12월 10일까지 20일간 선착순으로 모집 진행된다.
Future of FC서울은 지난 5년간 겨울에도 추위를 이겨내며 축구를 배우고 싶은 아이들을 위해각종 방한 용품을 기획하며 동계 이벤트를 펼쳐왔다. 그 중 체온 유지 효과가 뛰어나고 신체 움직임에 제약이 적어 축구 수업에 활용하기 적절한 패딩조끼는 회원 학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 겨울에도 다시 한 번 패딩조끼가 지급된다. Future of FC서울은 축구에 대한 열정으로 잔디 위를 누비는 아이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취지로 선물을 준비했다.
한편 Future of FC서울은 서울 30여 개 친환경 잔디구장 및 실내구장에서 5천 여명의 회원들과 함께 체계적인 축구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올 겨울도 안전한 환경 속에서 그라운드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회원 가입은 5세부터 중학생까지 누구나 가능하다.
Future of FC서울의 겨울학기 패딩조끼 이벤트 및 축구교실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정보는 홈페이지(http://academy.fcseoul.com)와 상담전화 1661-7900을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