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닭띠 이지은 "음식이나 물을 가려야 하는 날" 11월 2일 내 운세는?

2016-11-02 06:00
  • 글자크기 설정

이지은 오늘의 운세[사진=이지은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1일 종영한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해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이지은이 화제를 모았다.

1993년 5월 16일생인 이지은은 닭띠에 속한다.

11월 2일 이지은의 운세는 "돈 쓰기에 좋은 날이니 한턱 내는 것이 좋다. 야근을 하기 보다는 칼퇴근을 하라." "음식이나 물을 가려야 하는 날이다. 찬 음식을 먹는 것은 좋지 않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남의 잘못을 눈감아줄 줄도 알아야 한다. 너무 맑은 물에는 큰 고기가 살지 못한다."
84년생 - 임시 방편이나 눈가림은 인정받지 못하는 때이다. 겉치레보다는 내실을 기하라.
72년생 - 사소한 이익에 눈멀지 마라. 멀리 내다보아야 최후의 승리를 쟁취할 수 있다.
60년생 - 한 되를 주고 한 말을 받을 수 있다. 조그만 손해와 양보는 흔쾌히 감수하라.
48년생 - 슬하나 아랫사람의 불만을 잘 처리하라. 한번쯤 물러서면 매사가 순조로운 하루.

▶소띠 오늘의 운세 "미팅에 나가거나 데이트를 하기에 좋은 날이다. 다만 갈등이 있던 커플은 헤어질 수도 있으니 주의하라."
85년생 - 가는 정이 있으면 오는 정도 있는 법. 받기 전에 먼저 주면 좋은 날.
73년생 - 엉뚱한 곳에서 일을 저지르기 쉬운 때. 종로에서 뺨 맞고 한강에서 눈 흘긴다.
61년생 - 뜻밖의 사고나 사건에 주의해야 하는 날. 다른 사람의 일에는 절대 참견하지 말 것.
49년생 - 약간의 수고나 고생은 감수하라. 너무 편안한 길을 찾다 보면 될 일도 되지 않는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자신과 의견이 다르다고 하여 배척하는 것은 좋지 않다. 겸손한 자세와 넓은 아량이 필요한 날."
86년생 - 서두르면 안 되는 날이다. 급히 먹으면 체하기 쉬우니 차분하게 일을 진행하라.
74년생 - 화가 복이 되고, 흉이 길이 되는 날. 어려움이 좋은 일로 바뀌는 전화위복의 하루.
62년생 - 원행을 떠나거나 바깥 출입은 삼가하라. 움직이면 불리하니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다.
50년생 - 가까운 사람들과 금전 거래를 하지 말 것. 자칫 돈 잃고 사람도 잃을 수 있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손실은 많고 이로움은 적다. 자신이 불리한 싸움은 시작하지 않는 것이 좋다."
87년생 - 처음에 비었던 곳간이 점차 채워지는 날. 꾸준한 노력을 발휘하라.
75년생 - 자신의 주변을 잘 살펴보라. 가까운 곳에 재물과 귀인이 있다.
63년생 - 사람들과의 시비나 다툼에 주의해야 하는 날. 마음을 너그럽게 써야 좋다.
51년생 - 집에 있자니 허전하고 밖에 나가면 수고롭다. 휴식이나 안정을 취할 것.

▶용띠 오늘의 운세 "동료나 친구와 함께 어울리면 좋은 일이 생기는 날. 나도 좋고 상대도 좋으니, 모두가 기쁘다."
88년생 - 인맥을 넓히고 대인 관계 개선에 좋은 하루. 손윗사람의 총애를 받을 수 있는 날.
76년생 - 매사에 단독 행동을 피하라. 주변 사람과 함께 움직여야 결과가 좋다.
64년생 - 내부의 알력으로 분쟁에 휘말리기 쉬운 날. 신중하게 생각하여 처신하라.
52년생 - 작은 병이라도 가볍게 여기지 마라. 병이 커질 수 있으니 초기에 치료할 것.

▶뱀띠 오늘의 운세 "말보다 행동을 먼저 하는 것이 좋은 날이다. 그러나 생각없는 행동은 금물."
89년생 - 시작은 좋으나 끝을 맺기 어렵다. 진행 중인 일에만 충실하라.
77년생 - 욕심이 화를 부를 수 있으니 주의하라. 욕심을 내기 전에 한번 더 생각해 볼 것.
65년생 - 부지런히 움직여도 뜻을 이루기 어려운 날. 마음을 비우면 작은 성취가 있다.
53년생 - 주변 사람에게 감사하고 예를 갖추라. 사람을 잘 대접해야 좋은 소식이 온다.

▶말띠 오늘의 운세 "잠깐의 실수로 공든 탑이 무너지니 주의하라. 가볍게 한 잔 하기 좋은 날이다."
90년생 - 현재의 처지에 불평, 불만이 생기는 날. 마음을 새롭게 해야 할 때.
78년생 -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지 마라. 괜히 남 좋은 일만 시키는 격이다.
66년생 - 기다리던 기회가 찾아오는 날. 준비된 자만이 기회를 잡을 수 있다.
54년생 - 겉은 화려하나 속으로는 빈곤하다. 바깥 일보다는 내실을 기해야 할 때.

▶양띠 오늘의 운세 "오락이나 유흥에 탐닉하게 되는 날. 잠시 즐기는 것은 좋으나 본업을 소홀히 하지 말 것."
91년생 - 자신의 생각만큼 결과를 얻기 어렵다. 계획을 치밀하게 세우고 움직여라.
79년생 - 나아갈 때와 물러설 때를 잘 구분하라. 자신의 주장만 고집하면 득보다 실이 많다.
67년생 - 작은 시비나 구설이 따르는 날이다. 소신을 지키면 흉함이 없다.
55년생 - 어렵게 얻고 쉽게 잃으니 주의하라. 새 것을 취하기 보다는 있는 것을 지켜야 할 때.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노력에 비해 결과가 부족한 날이다. 자신의 일이 아니라면 신경쓰지 말 것."
92년생 - 고민이 있다면 손윗사람과 상의하라. 부모는 항상 좋은 스승이 될 것입니다.
80년생 -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참아야 하는 날. 보기 싫어도 참고 견디는 것이 좋다.
68년생 - 문서운이 불리하니 주의해야 하는 날. 도장을 찍기 전에 꼼꼼하게 살펴보라.
56년생 - 집 안이 시끄러우면 될 일도 안 된다. 배우자나 자녀 문제에 신경쓸 것.

▶닭띠 오늘의 운세 "돈 쓰기에 좋은 날이니 한 턱 내는 것이 좋다. 야근을 하기 보다는 칼퇴근을 하라."
93년생 - 음식이나 물을 가려야 하는 날이다. 찬 음식을 먹는 것은 좋지 않다.
81년생 - 어려움이 있다면 자신의 주변을 돌아보라. 가까운 곳에 도와줄 귀인이 있다.
69년생 - 집 안에 웃음이 넘치고 경사가 있는 날. 자식에게 좋은 소식이 있다.
57년생 - 보수적인 사고는 잠시 접어두자. 고정 관념을 버리는 것이 좋다.

▶개띠 오늘의 운세 "마음을 열면 모두가 나의 친구들이다. 내가 먼저 마음을 열면 상대도 나를 받아들일 것이다."
94년생 -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기에 좋은 날. 일이나 공부에 대해 욕심을 가져라.
82년생 - 회사나 모임에서 자신의 말이 통한다. 사람을 모아서 일을 추진하면 이익이 크다.
70년생 - 가만히 앉아서 기다리면 얻지 못한다.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직접 움직여라.
58년생 - 달리는 말에 채찍질을 하라. 주위와 손발이 맞으니 신명나게 일할 수 있는 날이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가족의 일로 고민하게 되는 날.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미리 대비하라."
95년생 - 금전적인 고민이 해결되는 날. 기대하지 않은 용돈이나 재물이 들어온다.
83년생 - 거창한 말이나 계획보다는 실천이 중요한 때. 부뚜막의 소금도 집어넣어야 짜다.
71년생 - 한 가지 일에 전념하라. 열 두 가지 재주를 가진 사람이 저녁 끼니를 걱정하는 법이다.
59년생 - 다른 사람과의 약속은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여유를 부리지 말고 미리 준비하여 대비할 것.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