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GTI박람회 우수상품 20점 해외 시장개척 지원

2016-10-21 11:17
  • 글자크기 설정

대상에 솔올케이 등 5개 업체, 금상에 산들바람김치 등 15개 기업 선정

 


아주경제 박범천 기자 = 강원도가 2016 GTI 박람회 우수상품 20점을 선정해 해외 시장개척을 지원한다.

강원도는 지난 16일 박람회 마지막 날 참가기업을 대상으로 GTI박람회 우수상품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대상에는 ㈜솔올케이 등 5개 기업이 수상했으며 ㈜그린바이오 등 15개 기업이 우수한 평가를 받아 금상을 수상했다.
이들 수상 기업은 강원도 해외마케팅 지원사업에 우선 지원되는 인센티브를 제공받게 됐다

최문순 지사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경쟁력이 인증된 기업의 국내외 시장 개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GTI국제무역투자박람회는 기업의 제품 경쟁력 향상을 통한 국내외 시장 개척을 위한 무대”인 만큼 앞으로도 제품경쟁력 향상을 위한 각종 지원책을 마련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시상한 시상업체중 대상업체는 (주)솔올케이, (주)한백푸드, (주)서울에프앤비, (주)다험앤바이오, (주)동해다이퍼 등 5개 업체다.

[사진=박범천 기자]


금상은 (주)그린바이오와 선호식품, 에덴농산영농조합법인 산들바람김치, 케테크전해, 뉴보텍, 니너스코리아, 한남종합마린, 푸른솔푸드, 홍천남산식품, 철원여주농장, BRM건강식품 주식회사, (주)에이앤바이오, 진양씨푸드, 강성바이오(주), 지혀플랜 등 15개 업체다.

금상을 수상한 에덴농산영농조합법인 산들바람김치 박현근 대표는 "450개 참가 업체중 금상을 수상해 기쁘다면서 이번에 대한민국 최초로 개발한 동결김치양념을 중국 환구연맹에 연간 36만불어치를 수출하게 되었다며 계약 체결을 위해 자리를 마련해 준 강원도와 실질적으로 계약 성사를 이끈 한중지역경제협회 이상기 회장에게 감사드린다"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