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영국 패션 브랜드 모델 발탁! '신사의 품격' 담아내다

2016-10-20 07:36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올리버스위니]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배우 이동욱이 영국 패션 브랜드에 모델로 발탁됐다.

20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이동욱이 영국을 대표하는 토털 남성복 브랜드 '올리버스위니(OLIVER SWEENEY)'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고 밝히며 F/W 화보를 공개했다.

올리버스위니 측은 "영국 감성을 지닌 컨템포러리 브랜드 '올리버스위니'에 모델로 대한민국 대표 훈남 배우 이동욱을 선정하였다. 최고급 원단과 멋스러운 라인까지 갖춘 '올리버스위니'를 입은 신사의 품격을 표현하는데 이동욱이 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 브랜드 모델로 낙점했다"고 밝혔다.

이동욱이 모델로 활약하게 된 브랜드 올리버스위니는 영국인이 사랑하는 남성복 브랜드로 오는 22일 한국에 정식 런칭된다. 이는 영국의 총리와 유명 축구 스타 등 셀럽들이 선택하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한편, 이동욱은 tvN 10주년 특별기획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에서 저승사자 역을 맡았다.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는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기억상실증 저승사자, 그런 그들 앞에 ‘도깨비 신부’라 주장하는 ‘죽었어야 할 운명’의 소녀가 나타나며 벌어지는 神비로운 낭만설화로 오는 12월 2일 금요일 첫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